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적정가 1만원까지 수직폭등할 1천원대 바이오주의 최저가 매수기회!

증시분석가 시리우스는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하였다

▶ 지금이야 말로 대박 급등주를 최저 바닥에서 잡을 수 있는 마지막 매수 기회!

공포에 떨던 개인 투자자들이여 이제는 불안에 떨 필요 없다! 지금은 과감하게 뛰어 들어가야 때이다. 100만원이 1억이 될 수 있는 급등주의 마지막 최저가 매수 기회라는 것이다.

시장이 불안하다고 겁먹고 매수 못하는 투자자들은 또 다시 고점에 들어가거나 급등의 시세가 무서워 구경만하다 놓치는 그런 장이 펼쳐질게 분명하다. 그 동안 수많은 급등주를 드렸던 필자의 말을 믿고 이번만큼은 매수해 큰 돈을 벌길 바란다. 

자!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자! 강력한 재료가 남아 있는 종목의 주가가 시장에 의해 빠졌다! 더할 나위 없는 저점 매수기회 아닌가? 거대한 부를 쌓은 위대한 투자자들은 역발상 투자를 즐겼다! 시장참여자들을 불안하게 하는 것은 앞으로 무엇이 나올지 모르기 때문이다. 알고만 있다면 큰 돈이라도 바로 실행에 옮길 수 있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 “테마와 실적, 그리고 성장성과 세력매집” 급등주의 명분을 모조리 갖춘 초대박주!

단언컨대, 이 종목을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첫 상한가에 잡지 못하면 이 종목으로 절대 수익을 낼 수 없다.

에프씨투엘브가 바이오 테마를 이끌었듯이 다음은 이 종목의 재료가 바이오 테마를 다시 한번 이끌 것이다. 국내최초의 타이틀을 걸고 신기술 공개와 함께 시장을 뒤흔들 대장주인 이 종목을 무슨 일이 있어도 매수하시기 바란다.

▶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오늘 오전 장에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로 추정되는 매수물량이 몰리며, 추세를 강화시키고 있어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내일부터 점 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라는 사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기억해 두길 바라겠다.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시장의 급락으로 인해 손해 본 원금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리면서 이 종목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질기도록 추천한 끝에 찾은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기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소외된 1천원대 초저평가 바이오주에서 1,000%↑ 대박이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477

▶ “시골마법사 무료 증권방송” V자 급반등 및 초단기 50% 수익의 급등주 무료 공개!
http://www.airstock.com/ (문의 전화 02 - 859 - 3131)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네오위즈, 원익IPS, 대현, SK, 케이비물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